일상/이곳이 맛집인가?

신축 이전한 대전 충남순대

상위 일프로 2024. 4. 15. 09:40
반응형

 

충남순대
충남순대

목차

1. 주소

2. 연락처

3. 영업시간

4. 위치

5. 주차장

6. 홈페이지

7. 충남순대

 

🏡 주소

대전 유성구 구룡달전로 3-12

 

📞 연락처

042-935-9354

 

🕖 영업시간

월~토
10:00 - 20:00
14:00 - 17:00 브레이크타임
19:2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휴무

 

 

🌏 위치

 

 

 

 

🚗 주차장

넓음


 

🗺️ 홈페이지

https://naver.me/GjRGYRxk

 

 

대전 충남 순대 메뉴

 

충남 순대국밥은 기본 9,000원입니다. 총 7가지로 구성을 바꿀 수가 있습니다. 

1인 1국밥 주문시에 특사이즈 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남순대

대전 충남 순대

24년 4월 9일부로 충남순대가 확장 이전했네요. 새로 건물 올리고 깔끔하게 주차장도 해서 개업했네요

입구에는 배우 송주기 화분이 눈길을 끄네요. 대전 사람이니 한다리 건너면 송중기 인가봅니다.

 

1시 이전에는 수육을 줘서 그런지 개업 이틀차인 10일에 갔는데 점심은 이미 예약 마감을 해버렸네요.

입구에는 대기자 리스트와 주문 메뉴가 써있습니다.

 

충남순대충남순대
충남순대

 

홀은 인원에 비해 엄청 넓진 않지만 그래도 한달간 진행하는 국밥 9000원에서 7000원으로 할인 기간 지나면 좀 빠지겠죠?

 

충남순대
충남순대

 

 

 

저는 순대국밥 머릿고기와 내장인 6번을 주문했습니다. 특으로 주문했는데 바빠서 그런지 특처럼 생기지 않았네요

반찬은 깎두기와 김치, 다대기, 고추, 양파, 쌈장이 나옵니다.

옆에 들깨도 있으니 냄새가 많이 나면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충남 순대국밥은 밥과 국밥이 따로 나옵니다.

충남순대충남순대
충남순대

 

 

순대국밥은 크게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내장은 좀 아쉬웠습니다. 제가 안 좋아하는 식감이라 좀 그랬습니다.

사실 줄을 몇시간 서서 먹을 만한 곳은 아니라는 결론..입니다.

 

충남순대

 

 

셀프 코너에는 새우젓과 고추, 다대기, 김치, 깎두기, 쌈장 등이 있습니다.

충남순대

 

 

 

 

 

포장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어서 집에서 먹는 방법도 써있습니다.

그리고 나가면서 믹스커피와 아메리카노를 먹을 수 있게 입구에 놔두었습니다.

 

 

충남순대충남순대
충남순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