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곳이 맛집인가?

뷰가 좋은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상위 일프로 2024. 4. 12. 09:09
반응형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목차

1. 주소

2. 연락처

3. 영업시간

4. 위치

5. 주차장

6. 홈페이지

7.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 주소

대전 유성구 금남구즉로 1392 C3L
 

📞 연락처

042-935-7774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위치

 
 
 

 

🚗 주차장

넓음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 홈페이지

https://tomntoms.com/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은 3층 + 루프탑까지 있는 큰 카페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가려다가 이제야 다녀오네요.
입구에 파스타와 피자도 판매한다고 되어 있네요. 안에서 보니 본사?제품을 데워주기만 하네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1층 외부에는 잔디밭도 있어서 날이 좋으면 강아지 데이고 산책와도 좋을 것 같아요.
 
탐앤탐스는 팽수가 모델인가봐요. 근데 탄산수가 무려 3600원이나 하네요.ㄷㄷㄷ 펭수 물은 3000원이고
갈릭버터 브레드는 6000원, 허니버터 브레드는 6500원입니다.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프레즐은 4500원이고, 피자는 또띠아는 8500원 고르곤졸라는 9000원이네요.
아메리카노는 4400원입니다. 주문은 앞이나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네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한쪽에는 텀블러와 타요 코코아, 카페라떼, 핸드드립 커피, 그리고 기저귀?도 판매하네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각 측마다 엄청 넓고 의자도 많습니다. 외부와 이어지는 자리고 있고, 3층에는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유아용 시트도 마련되어 있네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옥상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한쪽은 마을 뷰고 바로 옆에는 한마음정육식당이 있어서 거기서 고기먹고 카페로 와도 좋을 것 같네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음료는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와 아메리카노 그란데를 주문했습니다. 크랜베리 주스는 시럼을 타서 주는 건지 바로 나왔고 오히려 아메리카노가 더 늦게 나왔습니다. 커피는 맛이 있어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루프탑에는 미키마우스와 하늘문 계단, 그리고 전화부스가 있어 포토존까지 있어 사진찍기 좋네요. 시원한 날씨엔 루프탑에서 한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탐앤탐스 대전 관평송강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