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곳이 맛집인가?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짬뽕 순대국밥

상위 일프로 2024. 3. 13. 21:13
반응형
목차

1. 주소

2. 연락처

3. 영업시간

4. 위치

5. 주차장

6. 홈페이지

7. 천안 명장국밥

 

🏡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원2길 71
 

📞 연락처

041-907-7773
 

🕖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 위치

 

 

 
 
 

 

🚗 주차장

골목길 주차로 어려움

 

🗺️ 홈페이지

https://naver.me/xzFt5E2a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에 위치한 명장 국밥입니다. 체인점으로 본점은 다른 곳에 있는 것 같네요. 골목길이라 주차가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있는 남대현 명장은 당연히 만나볼 수 없었습니다.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실내는 40석 규모 정도 되보였습니다.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원산지는 돼지와 김치는 국내산이고 소고기는 호주산이네요.
순대국밥 1인분에 9,000원입니다. 이집의 시그니쳐라는 짬뽕 순대국밥은 10,000원입니다.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밑반찬은 김치, 깎두기, 오뎅, 양파, 쌈장, 다데기, 새우젓이 나옵니다. 
맛보기 순대도 같이 시켰는데, 아쉬는것은 부속은 없다고 하네요.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하얀 것은 수육국밥이고 빨간것이 짬뽕 순대국밥입니다. 수육국밥은 안에 당면도 좀 들어 있고 수육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짬뽕순대국밥을 먹었는데 순대 빼고 돼지 부속으로만 시켰습니다.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천안 명장국밥 신부점

 

 

 

짬뽕이라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부속고기도 적당히 들어 있습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짬뽕말고 기본으로 시켜서 드셔야할 것 같네요. 기본 맛이랑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맛집이라기엔 좀 무난한 편이네요

반응형